본문 바로가기

리뷰 & 사용후기

[구매후기] 로즈골드 로즈몽시계 구입후기 RS#-06

 

오랜만에 마누리입니다. ㅋㅋㅋㅋ

얼마번에 컨벤션 댕기온 방구리에게 면세점 상품 몇가지를 부탁했더랬지요.

현재 단기플랜으로 허리띠를 졸라맨 관계로 지출을 최소화 하고 있지만 그래도... 면세점이므로..ㅋㅋ

 

그중 하나. 로즈몽시계입니다.

백화점에서는 444,000원. (뚜둥~~~~ 넘비싸효)

인터넷면세점으로 쿠폰적용해서 구매했더니, 267,671원에 구매할수 있었습니다. (꺄~~~~~득템)

 

자그마한것이 어찌나 이뿌던지

상품 개봉해보겠습니다.

 

로즈몽 로즈골드 시계로즈몽 로즈골드 시계

로즈몽로고가 보이는군요 아~ 뿌듯

 

로즈몽 로즈골드 시계로즈몽 로즈골드 시계

 

품질보증서와 우드박스가 하나 더 들어있어요

 

로즈몽 로즈골드 시계로즈몽 로즈골드 시계

 

상품번호가 적혀있네요 ~

 

로즈몽 로즈골드 시계로즈몽 로즈골드 시계

 

품질보증기간 1년이구요

 

로즈몽 로즈골드 시계로즈몽 로즈골드 시계

 

품질보증서를 걷어내면 우드박스가 나옵니다. 박스마저도 고급스럽다는 ㅋㅋㅋㅋ

 

로즈몽 로즈골드 시계로즈몽 로즈골드 시계

 

시계방석이 원래는 저렇지않은데,,,,, 사진 잘못찍었나봐요. ㅋㅋㅋ

시계에 비닐까지 덮여있구요.

 

로즈몽 로즈골드 시계로즈몽 로즈골드 시계

 

상품번호입니다.

저는 로즈골드로 샀는데요. 화이트 골드도 있습니다.

화이트골드는 시계태두리 색깔만 다르고, 모양은 똑같은데 가격은 345,000원. 10만원정도 저렴하네요.

나중에 오래차면 로즈골드 색깔 베껴지는맛이 클래식할거같아 로즈골드로 결정했더랬지요.

 

로즈몽 로즈골드 시계로즈몽 로즈골드 시계

 

 으흐흐흐흐 이뽀라이뽀라

 

로즈몽 로즈골드 시계로즈몽 로즈골드 시계

 

시계뒷면 로즈몽 로고가 참~ 아름답지요

 

로즈몽 로즈골드 시계로즈몽 로즈골드 시계

 

아 ~ 이뿌다. 방구리도 이뿐거 샀다고 칭찬해 주었답니다.

화면에서 보는것보다 실제로 보는게 더 작아보여요.

 

열심히 회사 잘다니고 있다고, 제가 저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입니다. 아~ 뿌듯 ^^ㅋㅋㅋㅋㅋ

 

로즈몽 로즈골드 시계로즈몽 로즈골드 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