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사용후기

친환경 액자 화분 소품화원 화사랑숲길 소개합니다.

방배동 함지박사거리에 있는 화사랑숲길(바로가기)을 다녀왔습니다.

꽃집도 아닌것이...

화원이라고 하기에는...

소품을 파는곳?...

 

특허상품인 벽걸이 화분을 전시 판매 시공하는 곳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화초를 좋아해서 사무실에서도 화초와 화분을 키우기 좋아합니다.

블로그를 보신 분은...제가 키웠던 딸기 토마토...를 보셨을 겁니다.

 

 카페같은 화원입니다.

우선 오픈을 준비할즈음...찍어온 사진이라서 그렇게 많은 사진은 없지만

우선 오픈기념 소개를 해드립니다. 물론 메인브로그를 가보시면...

아...여기가 화원이야? 할 정도로 이쁜 곳입니다.

 

집에 가습기 많이 설치하시죠?

저는 안양에 삽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안양집에는 화분이 가득합니다. 웬만해서는 감기에 걸리지 않습니다.

아마 소개해드리는 소품을 보시면 괜찮다...하실 겁니다.

편하게 한번 둘러보시고...

 

 다육식물과 각족 화초를 벽걸이로 설치합니다. 물론 화분만 교체하면 제철 식물을 다양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1단, 2단, 3단...다양한 벽걸이 화분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세로로 되어 있는 화분액자도 있고 가로로 되어 있는 화분액자도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소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요즘 인기가 한창인 다육식물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식물화분을 꼽기만 하면 되는 구조입니다.

 

 

 화초도 이쁘고 배경도 이쁘고...마누리는 더 이뿌고..

 

저도 처음 접하는 화분인데..참 좋은 아이템입니다.

아토피가 있거나 감기를 자주 앓는 자녀분들이 있는 가정에서 아주 좋은 아이템으로 보여집니다.

 이건...전원을 연결하면 폭포가 되는 화분입니다. 벽걸이 화분과 폭포 화분...

 

 이건 3단 소품 화분...이건 제가 찜했습니다.ㅋㅋ

 

 

 

거실이나 현관입구등에 설치하면 정말 색다른 분위기가 될 듯합니다.

 

 

 

 

 

 

 

 

음...결혼해서 분가하면...꼭 온집을 이 벽걸이 화분으로 꾸며볼껍니다.

전 개인적으로 화초를 좋아하거든요.

생각만해도 기분 좋습니다.

 

 

 

 이렇게 대롱대롱 걸어놓는 다육식물 화분이 있더군요. 탐나는 아이템...

 

 

 

 

 

 

 

 주인장과 마누리...그리고 어머니...

 

 

 

 

 

 

 

 

 

 

 

 

 

 

 

벽걸이 화분...분수화분...각종 소품...구경가보세요.

 

 

 

 

 

제가 위의 사진을 찍어오고서..더 다양한 소품들이 세팅되었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방문해서 사진을 담아오겠습니다.

 

직접 주인장 블로그 방문해보시고

지나가는 길이거나...근처에 약속이 있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고 돼지저금통 블로그 운영자 배진성이 보냈다고 하세요.

커피는 공짜로 주실 겁니다.^^

 

 

 

 

화사랑 숲길방배본동 함지박사거리에 있습니다.

근처에 카페골목이 있어 먹거리 마실거리가 있습니다.

 

꼭 한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