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사용후기

[화장품 사용후기] 엔프라니 진동파운데이션 구매후기 사용후기



마누리입니다.

요새 마누리가 관심가는 홈쇼핑 상품은 기름없이 튀김요리를 할수 있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와 손에 파운데이션을 묻히지않고도 화장할수있는 "진동파운데이션"입니다.

에어프라이어는 너무 고가라서 우선보류구요,,,, 그나마 만만한 가격인 엔프라니 진동파운데이션을 질러주었지요.

엔프라니진동파운데이션

엔프라니진동파운데이션



오호~므흣~ 뿌듯도 하여라 ㅋㅋ
새상품은 역시 박스를 개봉할때가 기분이 잴루다가 짜릿합니당.

진동파운데이션본체 + 파운데이션본품2개 + 파운데이션리필3개 + 엔프라니블랙팩트 + 엔프라니수분크림 + 퍼프9개
= 현대홈쇼핑 자동주문 78,000원


가격대비 이것저것 많이 주는것 같아요.. (하지만, 조금 더 지나면 왠지 본품1+1도 나올것 같다는 ㅋㅋㅋㅋ)

엔프라니진동파운데이션

엔프라니진동파운데이션



팩트는 아직 안써봤구요. 국민팩트인 마몽드팩트21호와 색깔만 비교했을때, 조금 어두웠어요.
수분크림은 제가 너무 건조한피부라 그런지... 별로였어요.
너무 연한느낌?! 여름에 가볍게 바를 때나 사용해야할것같아요. (겨울용은 아닌듯)


엔프라니진동파운데이션

엔프라니진동파운데이션



ㅎㅎㅎ요런것이 4봉지들었고(8개), 본체에 1개가 기본으로 달려있어서 퍼프만 총 9개 입니다.


엔프라니진동파운데이션

엔프라니진동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은 총 5개 들어있는데요. 갯수는 많지만 퍼프로 화장하는것이기 때문에 퍼프가 먹는게 많아서...
양은 적당한거 같아요.



엔프라니진동파운데이션

엔프라니진동파운데이션



본품 박스를 열면 저렇게 들어있지용. 아~ 쓸레쓸레~(사용 전 설레인다는 단어입니당ㅋㅋㅋㅋ)

엔프라니진동파운데이션

엔프라니진동파운데이션



참으로 고급스럽기도 하지요. ㅎㅎㅎㅎ

홈쇼핑에 나오는 한경희, 아이오페, 이자녹스 보다도 이뿐거 같아요.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은 빨간색으로 너무 촌시렵고, 두께감도 너무 두꺼운거같구요.
아이오페나 이자녹스는 퍼프가 너무 동그래서 콧망울 부분을 세심하게 두드리지 못할거같드라구요.

엔프라니진동파운데이션

엔프라니진동파운데이션



요래 굴곡이 있어서 손으로 잡기에 그립감이 좋은거 같아요.


엔프라니진동파운데이션

엔프라니진동파운데이션



우선 손등위에 파운데이션을 올려봅니다.. (저 주름 으쩔거란말이요. 고생을 너무 많이 한 손같다는)


엔프라니진동파운데이션

엔프라니진동파운데이션



같은위치, 같은조명 아래에서 찍은사진인데요.
화사해졌습니다. 쿄쿄쿄쿄

저는 21호를 샀구요. 피부톤이 까무잡잡한 피부이면 23호 쓰면 되구요.
피부톤이 밝아지는것도 밝아지는거지만,
그것보다도 저는 파운데이션을 바를때 손가락에 묻는느낌이 너무 싫더라구요.


그래서 전에는 파운데이션 붓도 사봤었지만, 얼굴에 붓 지나가는 자국이 남아서 결국엔 손으로 두드려야 했었지요..
엔프라니 진동파운데이션은 손가락에 화장품도 안붙고, 그립감도 좋고,
콧망울 사이사이까지 꼼꼼하게 바를수 있어서 참으로 좋으네요.



엔프라니진동파운데이션

엔프라니진동파운데이션 이자녹스진동파운데이션 한경희진동파운데이션 아이오페진동파운데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