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사용후기

[화장품 구매후기] 랑콤 유브이 엑스퍼트 썬크림

날씨가 겁나구 더워졌습니다.

썬크림의 계절이 돌아왔군요...

물론 썬크림은 매일 발라줘야 하지만서도,,,

마누리는 아침시간이 바쁜 관계로다가 평소에는 로션하나만 뿌리고 머리풀어헤치고 튀어나온답니다.

그래서 피부가.... 늙나봐요 ㅠㅠ

나이가 들면서 관리의 필요성이 느껴져 썬크림을 하나 장만했지요.

 

랑콤 썬크림 종류가 몇가지 있더라구요

 

랑콤 유브이 엑스퍼트 썬크림랑콤 유브이 엑스퍼트 썬크림

 

산뜻하고 가벼우면서 커버까지 되는 BB 썬크림

3중 방어막으로 자외석 완벽 차단하는 썬크림

그리고 제가 구매한 자외선차단 + 메이크업베이스를 한번에 해주는 베이스썬크림이 있어요.

 

랑콤 유브이 엑스퍼트 썬크림랑콤 유브이 엑스퍼트 썬크림

 

오호호호홋 뿌듯도 하여라~

롯데닷컴에서 구매했구요. 75,000원인데 적립금에 바로사용쿠폰 사용해서 6만원대에 구매했지요.

추가구성품이 저리도 많아요.

 

랑콤 유브이 엑스퍼트 썬크림랑콤 유브이 엑스퍼트 썬크림

 

바로 요것이 본품. 썬크림입니다.

메이크업베이스 기능도 있지요

 

랑콤 유브이 엑스퍼트 썬크림랑콤 유브이 엑스퍼트 썬크림

 

 

 

랑콤 블랑 엑스퍼트 스킨랑콤 블랑 엑스퍼트 스킨

 

랑콤 블랑 엑스퍼트 스킨

 

랑콤 갈라떼 꽁포르 클렌징 밀크랑콤 갈라떼 꽁포르 클렌징 밀크

 

랑콤 갈라떼 꽁포르 클렌징 밀크

 

랑콤 엑스퍼트 데이크림랑콤 엑스퍼트 데이크림

 

랑콤 엑스퍼트 데이크림

 

랑콤 블랑 엑스퍼트 밀키로션랑콤 블랑 엑스퍼트 밀키로션

 

랑콤 블랑 엑스퍼트 밀키로션

 

랑콤 블랑 엑스퍼트 크리스탈 에센스랑콤 블랑 엑스퍼트 크리스탈 에센스

 

랑콤 블랑 엑스퍼트 크리스탈 에센스

 

랑콤 제니피끄 엑티베이터랑콤 제니피끄 엑티베이터

 

랑콤 제니피끄 엑티베이터

 

저 많은 샘플들을 다 주네요. ㅋㅋㅋㅋㅋ

아직 써보진 않았지만, 우선 종류가 많아서 무흣합니다. ㅋㅋㅋㅋㅋ

 

랑콤 유브이 엑스퍼트 썬크림랑콤 유브이 엑스퍼트 썬크림

 

질감은 참으로 보드랍네요.

기존에 있던 썬크림이 너~~~무 기름져서 얼굴엔 도저히 못바르겠는데,

랑콤을 써보니... 참으로 메트하면서 깔끔한 느낌 듭니다.

 

랑콤 유브이 엑스퍼트 썬크림랑콤 유브이 엑스퍼트 썬크림

 

커버력은 많지는 않쿠요. (아 저 늙은 주름 ㅠㅠ)  그냥 "맨얼굴은 아니네.." 정도구요.

메이크업베이스 기능이 있어서 이 위에 파운데이션 바르는데요.

파운데이션의 커버기능을 더욱 UP 시켜주는것 같아요.

가격은 조큼 비싸지만, 샘플도 마니주고, 용량도 적당하고, 가격대비 쓸만합니다.

 

랑콤 유브이 엑스퍼트 썬크림랑콤 유브이 엑스퍼트 썬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