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사용후기

[방구리선물] 마티넬리 골드메달애플주스



작년 마누리 생일날.. 방구리가 준선물 입니다.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조각케이크랑 우유에 녹여먹는 초코렛이랑 이 음료를 사가지고,
제가 일하는 회사까지 방문해 주었더랫지요. ㅋㅋㅋ


근데,, 식탐이 많은 마누리는 케이크 따윈 사진찍을 생각도 않코, 진공청소기마냥 흡입해버렸고,,,,
요거 하나 남겼드라구요. ㅋㅋㅋㅋ



원산지가 미국이네요.  달달하니 맛나요. 역시 비싼건 그값을 한다는..




마티넬리 골드메달애플주스 지마켓에선 2,400원 입니다. 할리스커피에선 4,500원.. (배를 받아먹는군;;)




항상 맛난거는 마누리입에 먼저 넣어주는 방구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