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마누리와 3,000일기념 1박2일부산여행 남포동먹자거리 유기농벌꿀아이스크림 재니크레페 시식

18면완당을 먹고서 길거리 떡뽁이를 먹고서 들른곳이 바로 요기

재니크레페 벌집아이스크림...먹느라 사진을 참 성의없이 남겼다는..ㅋㅋ

부산오니 참 신기한것이 많네요.

 

 

특이하게 남포동먹자골목에는 크레페가게가 눈에 띕니다.

크레페라...그런데 입구에서 시선을 잡는 문구...

"지리산토종 벌집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제가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재니크레페 벌꿀아이스크림...비주얼 갑이구나.

 

 

정말 이렇게 나오나? 하시면...큰 오해...

선데이아이스크림 위에 작은 벌집조각을 올려줍니다. ㅋㅋ

 

 

생각보다 아이스크림 가격이 높습니다.

토종벌집 아이스크림이라서 그런가?

 

 

요게 재니크레페 벌집아이스크림입니다.

소프트아이스크림 위에 작은 벌집조각이 놓여있습니다.

 

 

벌집아이스크림...비주얼은 뭐 그닥!

그러나...맛은?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을 좋아합니다.

솔직히 1박2일부산여행중에서 제일 맛있었다는..ㅋㅋ

벌집이 아삭하고 완전 달지만 설탕같이 안달고...

아이스크림 완전 부드럽고...

 

남포동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저 개인적으로는 추천입니다.

물론 여유가 되시면 크레페도 드셔보세요.

배가 불러서 저는 못 먹었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