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마누리와 3,000일기념 1박2일부산여행 동백섬누리마루 해운대 여행

마누리와 3,000일기념 1박2일부산여행 두번째 여행지입니다.

동백섬 누리마루와 해운대해수욕장입니다.

 

 

정말 후덜덜합니다. 제가 어릴적 부산큰집에 왔을때 이런 모습은 상상도 못했는데.

저 뒤에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두산 제니스 입니다.

앞쪽에 아파트도 엄청 높은데 뒤에 거대한 녀석들때문에 낮아보이네요.ㅋㅋ

 

 

날씨가 흐려 멀리 광안대교가 잘 안보이네요...

광안대교를 다이아몬드브릿지라고 한다네요.

 

 

광한대교 특이한점. 2층구조로 한개 층에 한방향으로만 차량이 이동합니다.

참 괜찮은 아이디어네요.

 

 

 

누리마루 입구에 살포시 피고있는 동백꽃

 

 

동백꽃이 만개하면 참 이쁘겠습니다.

 

 

 

동백섬누리마루와 광안대교의 전경

현대판 해동용궁사네요.

 

 

 

 

그냥 놀러오는게 좋습니다.

방구리와는 어딜와도 좋습니다.

 

 

세월의 흔적.

 

 

지켜보겠어.. 조심해..

 

 

 

이 분이 살아서 계속 정치를 하셨다면...

29만원 전재산으로 골프만 잘 치시고 사시는 분도 계시건만...

 

 

 

 

 

날씨가 흐린대로...나름의 운치가 있습니다.

 

 

 

누리마루에서 바라본 해운대해수욕장

 

 

그냥 보는것만으로 멋지죠.

 

 

우비소녀 마누리

 

 

3,000일을 기념할만한 우비커플

 

 

날씨 좋을때 한번 더 와요...

 

 

 

우리 6,000일때 또 옵시다.

 

 

자 이제 누리마루를 떠나...동백섬 해안일주를 해서 해운대로 넘어가겠습니다.

 

 

 

해운대 석각이랍니다.

 

 

 

동백섬 나무데크에서 한컷

 

 

 

어라! 이 커플들이...

 

 

만난지 얼마됐다고..감히 3,000일 커플에 끼어가지고..

 

 

 

바다는 늘 한결같습니다.

 

 

 

동백섬 인어동상

 

 

역시 재치만점 마누리의 인어동상 따라하기

 

 

고독한 비둘기 한마리...이 녀석은 갈매기도 아닌것이 왜 바닷가에..

 

 

 

해운대가 거의 눈앞입니다.

 

 

유치한 커플만 한다는 모래사장에 기념일쓰기

그래도 3,000일 커플인데 이정도는 해줘야죠.

해운대해수욕장 모래사장에 3,000일 기념 인증

 

 

30,000일 인증샷도 꼭 올리겠습니다.

기대하세요.

 

 

사는게 별거 없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맛있는거 먹고

좋은거 보고 좋은말 하고

손잡고 걷고... 그러다 보니..3,000일 입니다.

 

1박2일부산여행 두번째 여행지 동백섬누리마루 해운대해수욕장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