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마누리와 3,000일기념 1박2일부산여행 남포동먹자거리 18면완당집 길거리떡뽁이 부산어묵 시식

몸상태가 안좋아...1박2일부산여행 포스팅몇개도 마무리 못하고 있네요.ㅠㅠ

 

사실 1박2일부산여행이라지만...먹방의 대가커플과 함께 다녀온지라...

먹는 포스팅밖에 없네요.ㅋㅋ

 

18면완당집. 남포동먹자거리에서 찾았습니다.

꽤 유명한 집인듯 합니다. 역시 입구에서 줄을 서있네요.

 

 

1948년이면...해방때 개점했다는 소리? 후덜덜

 

 

물론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직원들도 많았구요. 면음식이다보니 주문하면...바로.ㅋㅋ

 

 

18면과 유명한 완당입니다.

완당...작은 만두국이더군요.

 

 

 

마눌과 저는 면음식을 선호하지 않지만 그래도 부산까지 왔으니...

마눌은 18면 방구리는 완당.

 

 

완당...물만두와 흡사합니다.

하지만 만두소보다는 만두피가 훨신 많다는...

 

 

18면...그저 국물이 개운했다는...

뭐 애써 찾아가서 먹을 맛집보다는

남포동에 가면 먹어보는걸로...

 

 

18면과 완당을 먹고 나와 아쉽다고 곧바로 들린...

남포동먹자거리의 떡뽂이

뭐 배가 불러서 뭔맛인지도 모르고 먹었다는.

 

먹는게 너무 힘든 1박2일부사연행기 입니다.

근데...부산어묵은 참 맛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