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사용후기

슬로가닉 녹차레시피 율무레시피 사용후기

마누리입니다.

마누리가 최근에 구입한 '자연이 만든 레시피 슬로가닉 클렌저' 입니다.

홈쇼핑에서 자주 방송은 안하구요. 가끔 방송할때마다 보면서

'한번 써보고시푸다' 생각했었는데,

휴가때 집에서 뒹구루 뒹구루 하다가 보니깐 딱! 방송을 하더랬지요.

오호~~

 

마누리는 클렌징 제품을 무지 조아합니다.

화장을 많이 하진 않지만, 클렌징 하는건 조아라하지요.

집에 클렌저제품만....오제끄 산소마스크 클렌저, 조성아레몬클렌저, CARA 오일클렌저, 시세이도 TISS오일, 닥터브로너스 매직솝까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자연이 만든 레시피 슬로가닉 클렌저'는 그동안 접해본 오일이나 산소방울 클렌저랑은 차원이 다르지요.

뭔가.. 흠... 인위적이지 않다고나 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품구성은 요러합니다.

 

녹차레시피 본품3통

율무레시피 본품3통

리필(녹차2, 율무1) 3봉지

무료체험분(쬐까난거) 1개

상품평작성시 레몬클렌저 한통

 

=> 요렇게 79,000원

 

 

역쉬 홈샤퓡은 참으로 마누리스톼일 입니다.

네이버 지직쇼핑에서 '슬로가닉 녹차레시피',  '슬로가닉 율무레시피' 클렌저를 검색해보니깐,

최저금액이 13,000원 이더라구요?

근데 홈쇼핑에서 저만큼 사니깐, 무료체험분, 상품평작성 제외하고도

개당 8,800원 꼴.

완전 맘에 쏙드는 가격입니다.

 

 

자연이만든 슬로가닉 녹차레시피 클렌저 성분표시입니다.

파라벤류는 하나도 들어있지 않네요.

방부제가 않들었으니깐, 얼렁얼렁 올해안에 다 써버려야겠어용~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녹차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꽃박하잎오일, 달맞이꽃오일, 아임오일, 레몬껍질오일 등등..

왠지 건강한 느낌의 성분들이 많이 들었어요.

 

슬로가닉 녹차레시피 클렌저는 수렴작용, 생기부여, 보습효과, 탄력증진, 피부진정, 각질제거 기능이 있어요.

 

 

녹차는 전남보성 녹차를 사용했데요.

아.. 이 느낌... 온다 온다 오져? 오고있져?? 건강이가~ ㅋㅋㅋㅋㅋ

자연에서 얻은 질 좋은 천연유래원료를 직접 갈아넣어 만든 마일드 약산성 핸드메이드 클렌저 입니다.

재료를 직접 손으로 갈아 넣었다는데, 천연유래성분이 98% 이상 들었다고 하는데,,

그럼 나머지 2%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 ... 입으로 들어가는 식품도 아닌데, 그정도쯤은 용서가 되는 함량이지요.

 

 

슬로가닉 클렌저는 자연에서 얻은 질좋은 천연유래원료를 가공되지 않은

자연그대로의 상태로 장인이 손으로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클렌저입니다.

사용시 주의사항까지 꼼꼼히 적혀있구요.

천연유래성분이니깐, 38도 이상의 고온에 방치하지 말라고 되어있네요.

그늘지고 서늘할 곳에 보관해야할거 같아요.

 

 

슬로가닉 녹차레시피클렌저 본품박스입니다.

박스까지 느므 이뿌지 않아요 ?

몬가 진짜... 핸드메이드로 만들었다.. 싶은,,,

그런 건강한 느낌이 나지요.

저는 박스가 이뻐서 버리기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잡동사니같은거 모아두는 함으로 사용하고있지요.

 

 

슬로가닉 율무레시피 역시 각종 인공재료는 넣지 않았구요.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녹아씨오일, 아몬드오일, 아르간트리커넬오일, 일랑일랑꽃오일, 제라늄오일,,,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있어용..

오고있죠?? 누가?? 건강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로가닉 율무레시피는 충남 홍성 율무로 만들었네요.

 

사용방법 : 물기없는 얼굴에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마사지 하고, 물을 묻혀서 거품살짝 낸다음에 헹궈내면 됩니다.

 

 

슬로가닉 율무레시피 정면모습입니다.

박스마저 이뿐거지요~ㅋㅋㅋㅋ

 

 

슬로가닉 클렌저 사용방법설명서(?)가 들어있어요.

그림도 어쩜 저렇게 귀엽게 그려넣었는지.

 

 

자연이 만든 슬로가닉 클렌저는요...

클렌저에 대한 생각을 바꿔야 한데요.

노란색으로 별표 그려져있는거 보이시나욤?

과도한 세안은 오히려 피부를 얇고 약해지게 만든데요..

완전 절실하게 공감합니다.

제가 원래 화장품 아무거나 이것 저것 샘플 막 썼거든요.

그정도로 안예민한 피부였는데,

클렌징에 과도하게 집중하다보니깐, 민감성피부로 바뀌었어요.

이따가 저 밑에 사진보믄 "헉!"하실듯. ㅋㅋㅋㅋㅋ

 

 

3년간 2000번의 실험을 했데요.

대~~~~박

 

'클렌저' 하면 왠지 거품이 풍성하게 나야지 좋아보이자나요?

근데 그게 그만큼 안좋은거래요.

거품이 많으려면 합성계면활성제가 풍부하게 들어갈수밖에 없다고 하네요.

 

슬로가닉 녹차레시피, 슬로가닉 율무레시피는 거품이..

안!나!요!

 

아니아니, 쪼끔 완전 미세하게 나요.

 

 

이중세안을 한번에 끝내주는 슬로가닉 클렌저입니다.

저한텐 완전 필요한거죠.

저는 한 3중? 가끔 각질제거까지 해서. 4중 으로 클렌징 할때가 많았어요.

그래서 피부가 저모냥이 되었나봐여. ㅠㅠ

 

 

레시피 슬로가닉 클렌저는 세안제로도 사용할수 있지만

마사지 마스크로도 사용할수 있데요.

 

 

슬로가닉 녹차레시피 클렌저

슬로가닉 율무레시피 클렌저

뚜껑을 개봉해 봅니다.

.

.

.

.

뚜둥~

 

 

예뻐~ 예뻐~예뻐~예뻐

마누리는 화장품이든 인테리어든

우선 이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뿌기만 하면 모하나, 실생활에 유용해야지'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용

저는 우선 이뻐야 눈이가고, 손이가고, 자주 사용할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디자인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해요.

 

 

박스를 개봉하면

슬로가닉 레시피마다 각각 저런 일련번호가 붙어있어요.

 

 

쇼호스트분이 일련번호 뜯어서 각 병에다 붙여놓고 사용하면

뭔가 특별해 보인다고 하데요?

ㅋㅋㅋㅋ나만의 하나뿐인 클렌저라고나 할까..

 

 

밀폐된 뚜껑을 열면 속지캡이 또한번 들어있어요

공기가 완벽하게 차단되어서 더욱 신선하게 사용할수 있을거같아요.

 

 

왼쪽은 전남 보성녹차로 만든 슬로가닉 녹차레시피 클렌저구요

오른쪽이 충남 홍성 율무로 만든 슬로가닉 율무레시피 클렌저입니다.

 

 

하루종일 외부먼지와 화장품에 찌들어있던 제 피부입니다.

으... 뾰루지들 ..

어쩔~

밤 11시쯤.. 화장을 지워봅니다.

 

오른쪽 빰따구엔 슬로가닉 율무레시피를

 

 

왼쪽 빰따구엔 슬로가닉 율무레시피를 올려볼꺼에요.

 

 

슬로가닉 녹차레시피에는 녹차 알갱이가 눈에 보이드록 들어있어요

슬로가닉 율무레시피는 입자가 좀더 고은거 같아요.

손으로 만져보면 둘다 보들보들보들 합니다.

 

 

한수저 퍼다가 얼굴에 얹어봅니다.

생각보다 얼굴에 착착 붙지는 않아요.

 

 

얼굴에 펼쳐야 하는데,

로션처럼 얼굴에 밀착되는게 아니구요.

밀가루반죽같은걸 얼굴에 "얹는" 느낌이에요.

 

 

좀 안퍼진다 싶으면 물을 한두방울 뭍혀서 얼굴에 넓게 도포시켜줍니다.

 

 

물기가 없으면 자기네들끼리 막 뭉쳐다녀요.

그러면서 화장품이랑 노폐물이 밀리면서 나와요.

 

 

어느정도 문질러주다가 물을 슬쩍슬쩍 묻히면서 롤링해줍니다.

꽤 부드러워요.

생크림 얹어서 돌리는 느낌이랄까.

 

 

요것을 거품이라고 봐야할까요?

물기를 묻혀가면서 잠시 문질러주다가 미온수로 행궈줍니다.

 

위에 사진 찍을때는 처음 사용해본거라서 맨 얼굴에 슬로가닉 레시피 클렌저를 물기없이 바로 사용 했었는데요.

물기없이 하다보니깐, 밀리면서 자꾸 바닥에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아예 처음부터. 손에 물기를 뭍혀서요.

손바닥으로 슥슥 비빈 다음에 얼굴을 문질러주니깐, 거품도 잘 나면서 클렌징도 잘 됩니다. 

 

 

짜잔~ 세안완료.

 

아.. 울긋불긋 피보 어뜨케. ㅠㅠ

요새 화장품이랑 클렌저를 느므 이것저것 마니 썻더니..

이제 클렌징 오일 + 슬로가닉 녹차레시피 율무레시피만 써보도록 해야겠어요.

세안 직후 모습입니다.

 

 

으.. 솜털 어쩔~ ㅋㅋㅋ

광이 막 올라와요. 보이져?

 

오랜만에 맘에 쏙드는 클렌저발견했어요. ^^

 

향 : 무향

자극 : 없음

재형 : 물가루 반죽느낌

발림성 : 물기없이 문지르기는 힘들어요. 물기 묻혀서 롤링하면 편하게 잘되요

세안 후 느낌 : 당김없고, 광이 잘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