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사용후기

닥터자르트 더마 앳 홈 필링 키트 저자극성 각질제거제사용후기

 오랜만에 후기 올려봅니다. ㅋㅋㅋㅋㅋ

마누리는 어릴때는 아무거나 발라도 괜찮은 피부였는데,,,,

언젠가부터 화장품 과다사용으로 피부가 민감성으로 변해버렸어요.

그래서 아무 화장품이나 함부로 못쓴다지요.

(변했써~ 변했써~ 인간은 변하는것~)

 

그러다 알게된 "닥터자르트"

음~ 피지오겔 화장품 사용 이후 꽤 괜찮은 화장품을 발견했어요.

 닥터자르트..."닥터+아트"라는 의미라네요

 

닥터자르트는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성 원료의 성분만을 엄선해서 상품개발을 한다네요.

 

 

 

피부가 너무 예민해져서 한동안 각질제거를 안했더니, 얼굴에 때가 밀립니다. ㅋㅋㅋㅋㅋㅋ

요즘은 그나마 피부가 많이 안정이 된 상태라서 큰맘먹고 닥터자르트 각질제거제를 구매해봤습니다.

이전에 가지고있던 각질제거제는 다 버리거나 넘들 줘버렸지요.

(뭔짓? 피부가 예민해 돈지랄이지요. )

 

 

 

"닥터자르트 더마 앳 홈" 포장케이스부터 화이트와 블루계열로

깨끗한 느낌이 나는것이.

약국화장품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근데 박스는 바로 버릴껀데, 포장이 좀 아깝긴 하네요. 이중포장까지 되어있어요.

 

 

 

뒷면에 "닥터자르트 더마 앳 홈" 전성분이 표시되어있구요.

"닥터자르트 더마 앳 홈" 에는 파라벤류가 하나도 안들어있어요.

쪼아~

 

 

 

"닥터자르트 더마 앳 홈" 개봉박뚜~~~두두두두두두두

택배도 글코, 화장품도 글코

모든지 박스를 개봉하는 고 순간이 가장 설렌다능~

(근데 . 그게 끝임. ㅋㅋㅋ한번쓰고, 또 다른거 검색하고 있는 나를 발견. 막 개봉할때만 조음 ㅋㅋㅋ)

 

 

 

"닥터자르트 더마 앳 홈" 1제 입니다.

필링젤 중에서 살짝 까슬한 정도만 느껴지는 크림제형이구요.


 

 

요 요 요 "닥터자르트 더마 앳 홈" 1제를 얼굴에 도포해 줍니다.

(피부 어쩔,,, 개민망쓰럽)

 

 

 

요거슨 "닥터자르트 더마 앳 홈" 2제 입니다.

1제를 바르고 나서, 요 2제를 덧발라 주는거에요.

 

 

 

핸폰으로 찍은 사진이라서 잘은 안보이는데.

"닥터자르트 더마 앳 홈" 2제를 바르면 미세하게 공기방울 같은게 생겨요.

간질간질 거품같이롬요.

2제까지 바르고 나서, 살짝 문질러주면서 세안하면 각질제거 끝~

 

 

 

"닥터자르트 더마 앳 홈" 필링제 사용, 세안 후 모습입니다.

(아옹~ 얼굴 너무 크게 찍었써!!! 부담되시면 모니터 창을 살포시 접어줍니다. )

 

제 피부가 너무 안좋아서  얼굴이 지저분하게 나오긴 했는데욤.. ㅋㅋㅋ

"닥터자르트 더마 앳 홈 필링키트" 를사용하고 나니깐, 맨질맨질 보드라와졌어요.

도포하고 살짝만 문지르면 되니깐 자극적이지도 않쿠요.

살구씨 각질제거제같은 알갱이도 없는 크림제형이라 부담스럽지가 않네요.

 

근데 닥터자르트 더마 앳 홈 필링키트의 불편한 점은 

1제, 2제 나눠져있어서 한번에 끝낼수가 없는게.. 좀 불편하긴해요.

이거 다쓰면 "닥터자르트 포어메딕 필링젤"을 한번 써봐야겠어요~ 쿄쿄쿙